티스토리 뷰


반응형

기업브랜드가치순위, 삼성 브랜드 가치, 가장비싼브랜드는 

 

세계 최고 브랜드는 어느 회사 일까요.

아니나 다를까 세계 최고 브랜드는 2011년에 이어 이어 애플이 차지했습니다.

 

애플은 지난해보다 19% 늘어나 1829억 달러의 가치를 지닌 것으로 평가됐습니다.

평가 커멘트는 애플은 혁신을 이어가고 있고,

럭셔리 브랜드 위치를 유지하고 있지만 미래에는 삼성과의 경쟁에 직면했다고 합니다.

 

브랜드 가치 순위 상위 10개 기업 중 7개가 정보기술(IT) 관련 기업들로 나타났는데,

IBM·마이크로소프트 등입니다.

 

페이스북의 경우 2011년보다 74% 늘어난 332억 달러로 평가되면서

19위로 올라섰습니다.

 

 

 

 

 

우리나라의 삼성이 세계 주요기업 브랜드 가치 순위에서 55위를 차지하며

한국 기업으로서는 유일하게 세계 브랜드 가치 상위기업 100위권 안에 이름이 올라가 있습니다.

 

특히 삼성의 올해 순위는 2011년보다 12단계나 오른 것으로

삼성의 브랜드 가치도 전년대비 16% 늘어난 것으로 평가됐습니다.

 

글로벌 리서치 기업인 밀워드 브라운이

세계 주요 기업 브랜드 가치를 산정해 522일 발표한

`2012 브랜드Z 100대 기업 명단`에 따르면

삼성의 브랜드 가치는 141 6400만달러(16 5000억원)

전 세계 주요 기업 중 55위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

2011년 삼성의 브랜드 가치 순위는 67위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