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장 비싼 단어, 최고 단가 키워드

 

 

티스토리를 하는 가장 큰 이유가 무엇일까요.. 


아마도 구글 애드센스를 달아서 수익을 얻으려고 할 것입니다. 


실제로 수익을 추구하는 블로거들의 경우는 티스토리 블로그 1나만을 운영하는게 아니라 

많게는 10개에서 20개까지도 운영을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정도 운영하려면 1사람이 운영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여러사람들이 팀플을 이루어야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블로그에 설치해놓고. 수익을 보면 

정말이지 한숨이 나오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생각만큼 블로그 수익이 좋지가 않기 때문입니다. 


그 중에서 하나가 키워드 선택을 잘못해서 입니다. 

타켓을 잘못 정했기 때문입니다. 


키워드 광고.. 타켓 마케팅이란 단어를 찾아보면 많은 자료들을 찾아볼수가 있는데 

키워드 중에서고 고단가의 키워드들이 존재하는 것입니다.  



<< 가장 비싼 단어, 최고 단가 키워드 >>





보험이나 대출, 변호사, 소송등의 단어로 인해서 광고 클릭이 이루어진다면

미국의 예이지만 한번 광고클릭에 54달러까지도 수익을 얻을 수 가 있다는 것입니다. 

물론 유효 클릭이어야 겠죠. 


위는 미국의 사례로 한국에서도 동일하게 작용하지는 않습니다. 


그 나라마다 고가의 키워드등이 존재하기 때문인데. 

보험이나 대출등의 키워드는 미국처럼 최고 단가는 아니지만

한국에서도 단가가 좋은편에 속하는 키워드 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단어들은 경쟁이 치열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일반 블로그거 내공이 없지 않고서는 근접하기가 어려운 키워드라는 점입니다. 

 





구글의 경우 이러한 광고로 인해 기업 매출을 올리고 있는데 

구글 글로벌 광고수익이 674억 달러라고 합니다. 도대체 한화로 하면 얼마일까요. 

70조가까이 되는 돈입니다. 


예전에는 아날로그적인 광고 즉.. 뉴스나 신문에 광고를 게재했지만 

지금은 아니죠. 


지금은 디지털 시대입니다. 모든 광고들이 PC나 모바일속에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구글이나 페이스북의 광고 수익들이 천문학적인 숫자를 기록할 수 있는 것입니다 .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